그러던 차에 공유오피스에 창해 알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난생처음 개시하는 서무소여서 거창한 서무소을 갖을 수는 없지만 갖출 국부은 갖추고 경영을 개시하고 싶었습니다. 서무소에 몸담고 있을 때는 몰랐는데 자주하고 경영자 등부을 하려고 보니 그럭저럭 서무소이 있어야겠더라고요. 설계 서무소에서 근로하다가 막은 자주을 하여 경영자를 아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선릉역과 역삼역 한복판의 문예부흥 여관 사거리의 새끼누대에 곳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원하는 강남 공유오피스를 찾다 보니 이 군데이 곳가 좋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곳은 이번 1월에 설립된 공차표트파이브 선릉2호점입니다. 강남 공유오피스로 풀옵션 서무소을 제공해 주체 초엽경비을 절약할 수 있는 공차표트파이브에 방문하고 살펴보았습니다.

 

 

난생처음 들여다보다면 메인사교실를 통해서만 안로 가까이하다 수 있게 관할되고 있어요. 건조물 밖에서 2층으로 몸소 가까이하다 수 있게 되어 있게 되어있는데 2층이 메인사교실입니다. 공차표트파이브는 새끼누대의 땅속1층과 2~7층, 14~15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두 땅속철역에서 걸어서 7~8분 가량 걸리며, 테헤란로와 언주로가 만나는 갈림길여서 입지는 더할 까닭 없이 좋습니다.

 

 

공용 사교실부터 보안관할가 되고 있어 안 서무소 경영에 보탬이 될듯합니다. 아무래도 요사이은 보안이 꼼꼼하다 오피스가 많은데요. 초출 시 메인사교실의 초대 데스크에서 문을 열어주거나 입주사라면 외출증을 이용해서 들어가야 하네요. 문는 승인받은 명만 외출할 수 있게 관할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공용공중에서는 가면를 착복하고 있어야 했구요. 또 만날 공용공중에 대한 멸균 공작한다고 해요. 공차표트파이브 선릉2호점을 내방하면 갑 미리 마주하는 초대 데스크에서 열물표 및 QR물표인을 해야 했습니다. 요사이 건조물마다 방역이 중요하죠.

 

 

냉장고에는 일일일일 소젖와 두유, 음료수를 제공한다고 하니 입주사 스태프들이 가볍게 수면을 취하기 좋았으며, 방문자에게 대접할때도 유용할듯합니다. 특히 바에는 커피머신과 냉온노트, 시리얼, 얼음디스펜서, 냉장고, 간단 부엌설치까지 갖추고 있네요. 쾌락한 소파, 음료수를 위한 바, 밖로 통하다 노대 공중까지 입주사 스태프이 수면 꾸다 때 좋을듯합니다 또 빠른 공용 무선인터넷을 제공하여 주며 상마다 비치되어 있는 전원 및 USB포트까지 모임하기에도 유용한 공중이었습니다. 메인 사교실는 공차표트파이브의 문 몫을 하기도 하지만 입주사 스태프들의 수면 및 단조롭다 모임, 서무공중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극단에는 우편을 보관하는 우체통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사교실는 서무소의 낯인데 퀄리티 있는 인테리어가 맞은편에게 신의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밖가 보이는 통창에 높은 층고와 매끈하다 가구가 아우러지다 시원하고 상급스럽게 연출되어 있었어요.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퀄리티가 있어요.

 

 

공차표트파이브 선릉 2호점은 많은 오피스가 이미 공약되었다고 합니다. 평상시에 편의점 택배를 매번 선용하는 저로서는 이런 분위기이 부럽네요. 택배계기로 택배발신을하면 일일에 한 번 수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매번 한층 무사 택배계기가 있어요.

 

 

엘리베이터로 14층에 도착하면 공용공중으로 이어지는데요. 제가 구미을 아지고 있는 난쟁이실은 14층에 곳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이미 몇 층은 한 기업체에서 단신으로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특히 이 군데은 초엽 입주사의 요망에 맞춰 커스텀한 공중을 제공하기 까닭에 기업체에서 한 층을 십분 공약해서 이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7~8인 가량 함께 논의할 수 있는 공중으로 전면에 전화가 있어 멀티미디어 바탕를 활용한 논의 시 구사하다 수 있을듯합니다. 14층 입주사가 공용으로 써먹다 모임룸이 있습니다. 난생처음 서무소을 개시하면 이런 가구경비도 만만치 않은데 이미 갖추어진 공중을 대여하여 이용하기 까닭에 번거로움도 없고 초엽경비을 많이 아낄 수 있을듯합니다. 입주사들이 공용으로 선용하는 서무용품 보관함 및 복합기, 파쇄기, 인터넷 배분기가 곳하고 있습니다.

 

 

호실별로 개개 냉온방 계기가 있는 점도 느낌에 드네요. 단독서또는 두 명이서 서무 보기에는 괜찮은 분위기이에요. 제가 구미있는 2인실은 서무용 서안 두 개가 딱 들어가 있는 2평 반 가량 되는 공중이었습니다. 2인실부터 7인실까지 개개 난쟁이실을 볼 수 있었는데요.

 

 

혹 방음에 문가 있지 않을까 걱정거리했지만 방음을 가해 도톰하다 2중의 글라스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온갖 난쟁이실은 파티션이 글라스로 되어 있습니다. 밖 창 측에 곳한 서무소이어서 자연과채광이 들어오는 강점이 있습니다. 7인실도 방문해 봤습니다.

 

 

선릉2호점의 땅속 1층은 프라이빗 공차표존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프라이빗공차표는 공차표트파이브 선릉2호점 뿐 아니라 선릉1호점, 역삼3호점, 성수점의 사교실를 송두리째 구사하다 수 있는 일원쉽 서브입니다. 무어보다 문예부흥 사거리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넓은 통고안 서무공중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공약이 이미 끝막음되어 커스텀 공중으로 구도 중인 딴 층도 살펴봤는데요.

 

 

저처럼 경영개시경로의 스타트업이지만 강남의 서무소 초엽 경비 까닭에 걱정거리이 된다면 강남 공유오피스 공차표트파이브 선릉2호점이 좋은 대안이 될듯합니다. 그리고 보증금이 2삭의 선용료 가량애기 까닭에 초엽 가중이 적네요. 공차표트파이브는 이용 인원수별 선용료로 풀옵션 서무소과 쾌적하고 퀄리티있는 각색 공용설치, 서브를 구사하다 수 있습니다. 독서실처럼 1인 칸막이의 서무 공중을 제공하고 있네요.

 

 

공차표트파이브 자세히 알아보기공차표트파이브 선릉2호점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42 새끼누대 B1, 2, 3, 4, 5, 6, 7, 8, 14,15층 .

 

Call Now Button전화하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