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사무실 인테리어 소형 / 15평 사무실 꾸미기

 



































































1서무소 인테리어구안공중 제정하기 / 서무공중 곳노름01 공중 제정하기15평, 날짜로 길게 뻗어진 공중난생처음엔 공중을 어떻게 활용할지 각오을 해야한다. 집 인테리어는 많은데 각오보다 서무소 인테리어 첩보는 많이 없어서 첩보를 얻고자 했던 나에게 좀 힘들었던 메모리이 있어서 서무소 인테리어를 하면서 느꼈던 팁이나 인테리어를 공유해보려고 한다. 엄청나게 바쁜 때을 보내기구 했고, 코로나로 고단하다 때들도 있었지만 고단하다 때은 더 열심히 움직여서 또딴 계제로 만들고자21년에는 나만의 서무소을 만들어서 좀 더 일에 몰두해보려고 한다. 일할 맛있다는 서무소 인테리어 꾸미기 (15평 서무소 꾸미기) 2020년은 정말 나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다.

부엌 (싱크대) 이 작은공중에 3아지 공중이 가능할까도 했지만결어은 가능했다. 서무공중3. 회의실 겸 대표인실2. Previous 상Next 상 나는 광대하다 3아지 공중이 나위했다 1.

(20평이였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각오은 도성 없이 했지만 월세 차별가 면적까닭에.

띠자는 불가무 , 다이소 2,000원 띠자 가성비가 좋다:) 대표인실 겸 회의실은 글라스칸막이로 구분를 해서 방을 담그다로하고,싱크대는 ㄱ자로 아일랜드테이블을 빼서 끼니도섭고 새로운 식료이나 겨냥이나오면 테스트할수 있는 공중을 담그다로했다. 이곳서 부터 개시되는 발췌의 걱정가두들이게 나을까? 공중 줄일까? 늘릴까? 어떤게 나을까? 내리 걱정가두하다보면 골가 하얘지는 삽시들을 경력하게 된다. 02 곳 노름공중 제정이 끝나면 공중에 대한 곳를 잡아야한다. ) 인테리어를 하고나서는 아쉬웠던 국부도 명백 있었지만극도 인테리어 경비을 절약하면서 내가 각오했던 인테리어는 만들어진것 같다.

아날로그 풍로 내가 몸소 지물에 그려서 구안하면설계경비을 줄일수 위치하다. 3D 그림으로 받아리포트 사회한다면 훨씬 편하기구섭고 좀 더 과실 없이 사회이 될도성 있겠지만 (?)3D 그림 낱 받는것도 다 설계비에 추가되고 돈이다. 인테리어경비을 줄이려면 몸소 인테리어를 구안 (컨셉과 곳 소재발췌등)을 한다면더 저렴하게 경비을 줄일수 위치하다. 그리고 거스름공중은 서무공중으로 회의실에 놓을 살림살이 장단에 맞춰 회의실 공중을 감산로했다.

서무소이 행여나라도 에어컨디셔너 바깥기 가설할곳이랑 가두가 어머무시하게 멀다면에어컨디셔너 가설 경비이 처리 안될도성 위치하다. 그래야 보꾹 건설공사를 할수 있기 까닭,서무소 선정할때도 일차 물표해봐야할게★바깥기 곳장악이다. (경비을 줄일수 있는 갈음 골골 아픈건 덤) 2인테리어 개시에어컨디셔너가설/ 문 바꾸기/프레임 가설 (회의실&대표인실 담그다) 01 에어컨디셔너 가설 그럭저럭 냉난방치부터 가설를 해야한다.

오등 서무소도 매우 건조물이 큰 건조물애기까닭에 바깥기 곳랑 많이 멀어서 에어컨디셔너 경비이 각오보다 많이 오버코트가 되어서 아쉬웠다 ㅜㅜ이런 경비은 각오치도 못한 경비이 나가는 느낌이라 무지막지 아깝다. 바깥기 배관 가설경비이 에어컨디셔너경비중에 극히 큰 국부을 노름 까닭.

난생처음에 나도 가만히 대강대강 글라스문에 투명시트지나 붙여서 안에 공중 눈초리을 차지하는 가량로 사용하려고도 각오을 했었지만아무리 각오해도 과히 겉모양이 안난다. 행여나라도 서무소 곳를 선정할수 위치하다면 기왕이면 바깥기 곳랑 나름 가까운곳으로 발췌한다면에어컨디셔너 가설경비만큼은 슬쩍 더 절약할수 위치하다! 02 문 바꾸기 실은 사업공중도 아니고 서무소인데 문을 기어이 가장하다나위가 있을까? 싶을도성 위치하다.

쁘. 이. 안.

원목재문으로 만들고 싶어 시트지로 붙애기로 가결 03 철제 프레임 가설 프레임은 원체 위에 끊기지 않고 낱로 광대하다 하고 싶었는데엘레베이터가 높이가 높지 않아 불능 했다 ㅜㅜ그래서 어쩔수 없이 저렇게 상방에 2칸으로 구분해서 가설프레임은 갈음 얇게 하고 , 화이트 시트지로 박피지를 장착하여 깔끔하게 마무리하기로 했다 화이트 박피지 장착한것과 안했을때의 감동차별 완전히 다. (뒷날에 서무소 이가를가거나 공약기간이 끝나고 난 후 원상복고할때도 나위하다) 원목재문을 만들고 싶었고 이미 석일에 헬스장 인테리어 할때, 새롭게 절대로 개발해서도 달아봤고글라스문위에 나무공사공작을해서 붙이는 공작도 해봤는데 광대하다 퀄리티면에서 차별가 없어 보였기 까닭에(내눈엔 그랬다 나는 인테리어 권위자는 아니니까^^;;) 이번에도 저 글라스문을 살려서 담그다로 했다. 어떻게 보면 문이 서무소의 낯이 될도성 있고문 부터가 인테리어 개시이라고 각오하기에 바꾸기로 가결 하지만 극도 경비을 아끼려면 글라스문을 절대로 새로 개발해서 장착하는 노하우보단저 글라스문을 그냥 이용해서 나무공사으로 문 면적만큼만 얇게 개발 후 붙이는 법칙이슬쩍 더 인테리어경비을 절약할 수 위치하다. 다 그래서 슬쩍 더 돈을 방자해서 서무소 문을 교환하기로 했다.

(이 언급는 뒷날에. 나는 전체적으로 모던하게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를 하기로 마음먹었으면서이곳서 조지약차 막심하는 어리석은 발췌으로 돈을 더블으로 깨지게 되었다. 름 3빛깔 발췌보꾹/벽/문 시트지 발췌 물감 빛깔&시트지빛깔 발췌하기 인테리어 중에 갑~~걱정가두되는 삽시인것 같다★★빛깔 발췌하기분이 아닌것 같아도 정말 한삽시의 발췌으로 내리 조지약차하는 삽시이 올수 있기 까닭에신중하고 신중해야한다.

(팁같지 않은팁일도성 있지만 ㅋㅋㅋㅋ 은근 귀중하다 팁임) 문 시트지 빛깔 고르기가 갑 어려웠다 내눈엔 다 그 다색이 그 다색으로 보였. 나 같이 화이트로 하기로 했으면 광대하다 간섭이 없을 수 있지만딴 색로 발췌할때는넓은 벽에 이 색가 칠해졌을때를 공상해보는게 좋다. ) 빛깔 발췌할때의 작은 팁은겨냥지는 아무래도 작은 지물에 칠해져있는것애기 까닭에넓어지는 벽에 칠했을땐 또 다르게 감동으로 다가올수 위치하다.

나 같이 화이트로 하기로 했으면 광대하다 간섭이 없을 수 있지만딴 색로 발췌할때는넓은 벽에 이 색가 칠해졌을때를 공상해보는게 좋다.

사실로 이미 헬스장 인테리어 발췌때 시트지 발췌을 실패한 경력이 있기에 ㅋㅋㅋㅋㅋ(겨냥빛깔보다 훨씬 진한색의 시트지가 와서 낙심을. 실은 겨냥 책을 리포트 있으면 그 색가 그 색같고 ㅋㅋㅋ 인터넷에 아무리 겨냥 넘버를 검출해도 잘 안나오고 ㅠㅠ 감이 사뭇 안락다. 각오보다 전체적으로 칠해지고 나서 전체적인 냄새가 겨냥지 빛깔보다 어두워질도성 있기 까닭!!!** 발췌한 빛깔이 잘어울릴까 걱정가두하는 중 갑 걱정가두이 많이되었고 발췌하는데 때이 더 걸린서무소 문 문.

) 그래서 과히 걱정가두 이였는데 정말 이번엔 요행이도 낭군이 추천해준 색가 찰떡으로 잘어울렸다이열.

^헷) 그럭저럭 첫번째는 때적인 까닭!막 인테리어하는 때가 추운 겨울철이라물감가 마르는데 때이 많이 데모가 된다보꾹까지 물감 공작을 한다고하면 인테리어때이 2-3일은 마르는때까지 잡아야하기까닭 그리고 두번째, 아무래도 귀중하다 경비물감보다는 두멧골 바르는게 훨씬 경비 절약에 보탬이 된다. 타일은 가만히 심플하게 바른네모꼴의 타일로 깔끔하다03 보꾹은 왜 두멧골로 했을까? 벽은 물감로하는데 왜 보꾹은 두멧골로 하는지 ? 답답하다 분들도 있을거라 각오한다(아무도 안궁금해 했다면 음 뭐 ^. 잘했어 궁디팡팡감 두꺼비집의 색도 세상끼리함을 자랑하는 극히 빈티지스러운 다다색 색라시트지공작할때 껴서 공작해주기로 했다 4시트지 / 싱크대 타일 / 보꾹 두멧골 문 시트지 / 싱크대 벽 타일 / 인테리어 경비 줄일수 있는 덧돈01 시트지 공작 문 시트지 붙애기 전에 이음새 국부이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공작하시는 겉모양현관문과 철제 프레임에 시트지 붙이는 공작 중 02 싱크대 타일 붙애기 서무소이 푸드관계 서무소이다보니 작은 싱크대가 꼭 나위했다싱크대는 서무소 장단에 맞춰서 개발을 했고싱크대 공작은 인테리어가 다 끝나고 들어와서 가설가 되어야하기 까닭에그 옛날에 척도에 맞춰서 벽 타일을 미리 붙여야한다고 한다. 나의 낭군의 발췌이 옳았던적은 갱장히 오랜만인것 같다.

벽은 물감인데 보꾹은 두멧골이면 안이상할까? 했는데 결실물은 각오보다 안이상하다 인테리어사주님께서 제 감상은 물어보시지 않고 슬쩍의 아이보리가 도는 두멧골를 발라주신건 좀 흠칫 했지만 ㅋㅋㅋㅋㅋㅋ(보꾹은 뒷날에 때가 타기 까닭에 아이보리도는 두멧골를 곧다고 하신다.

흐엉.

갓 물감 칠하고, 짜임새깔고 싱크대만 들어오면 큰 공작은 대부분 끝이 보이는듯 하다 거스름 공작은 소형 서무소 인테리어 2탄에서 천거를 하려고 한다 오랜만에 블로그 쓰는데 보탬이 되었다면 좋아요 꾹! 답답하다점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ㅜㅜ) 그래도 경비을 광대하다 줄일수 있기 까닭에 GOOOOD!(우린 경비이 극히 중요하지 않겠습니깡?) 이곳까지 공작이 4일 가량 걸린것 같다.

Call Now Button분양문의
error: Content is protected !!